주근깨
표피 색소 세포가 색소를 과다하게 형성해 나타나는 질환으로 유전적인 요인과 자외선이 가장 큰 원인입니다.
여름에는 색이 짙어지고 겨울에는 옅어지는 경향을 보이며, 주로 10대 초반에 나타납니다.
잡티
흑자와 검버섯 등의 초기병소를 잡티라고 합니다. 연한 갈색, 암갈색, 흑갈색의 다양한 크기와 불규칙적인 형태로 피부 표면의 주변보다 돌출되어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주로 노화의 초기 피부 반응으로 자외선이 주 악화 원인입니다. 간혹 주근깨와 혼동이 되기도 합니다.
검버섯
검버섯은 지루성 각화증의 일종으로 나이가 들면서 피부의 회복과 방어 능력이 떨어져 햇빛에 많이 노출되는 얼굴이나 팔에 작은 반점이 점차 진해지고 커지는 증상입니다.
주로 50세 이상 중노년에게 나타나지만 피부가 약한 젊은층에게 나타나기도 합니다.
클라리티 스펙트라
엔디야그 레이저 기기 최초로 595nm과 660nm 파장대가 탑재되어있는 장비입니다.
레이저 토닝 모드로 깊은 색소 치료가 가능하며, 기미, 심재성 주근깨, 오타양 모반, 잡티 등을 치료합니다.
클라리티 프로
최신 듀얼 레이저 시술로 755nm 롱펄스 알렉산드라이트와 1064nm 롱펄스 엔디야그의 두 파장을 가진 복합 레이저 장비입니다. 서로 다른 조직에 흡수되는 두 가지 파장의 레이저를 이용해 다양한 색소 질환을 개선할 수 있으며 콜라겐 재생을 촉진하여 노화로 인한 피부처짐, 잔주름을 개선할 수 있는 토탈 케어 시술입니다.
액션2
2940nm 파장의 고체 레이저로 기존 CO2 레이저보다 표피 조직에 12~18배 효과적으로 흡수됩니다. 정확한 조직 침습과 열손상 부위가 적어 피부 재생이 더 빠르게 진행되며, 필요한 깊이만큼 침투하여 높은 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피코플러스
높은 출력 피코기술을 구현하여 다양한 효과를 위한 4개의 파장과 피코 모드를 이용하여 주변 정상 조직의 열 손상 거의 없이 멜라닌을 선택적으로 제거함으로써 기미, 주근깨, 여드름 흉터, 모공을 치료합니다.